1.프로필
박서준 배우는 185cm, 76kg 훈훈한 외모도 가지고있습니다.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 연기과입니다. 수상이력은 2018년 한국관광의 별 관광기여자분야 공로자부문, 2018년 코스모 뷰티 어워즈 올해의 빛나는 아름다운 우상, 2018년 제6회 APAN 스타어워즈 중편드라마 남자 최우수 연기상등 다양한 수상이력이 있습니다.
많은 작품 활동으로 활약하고 있는데 이태원 클래스에서 박새로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예능에서도 스윗한 이미지로 여자들의 마음을 많이 흔들어 놓기도 했습니다.
2. 더 마블스 요약
더 마블스에서 한국 배우 박서준이 미스터리한 얀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캔디맨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의 캡틴 마블 속편은 2021년 촬영을 시작했으며 2023년 11월 10일 개봉 날짜 예정 이며 아직 한국 개봉 날짜는 미정이지만 11월내에 개봉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박서준은 '마블스'에 브리 라슨, 테요나 패리스, 이만 벨라니, 새뮤얼 L. 잭슨과 합류하며 *MCU 신인 자웨 애쉬튼을 악당으로 소개하는 영화에 합류하게 됩니다 . 마블 스튜디오 측은 2023년 4월 11일 더 마블스의 첫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으며 영화의 줄거리와 캐릭터에 대해 더 많이 공개됐습니다.
2023년 4월 11일 공개된 더 마블스의 1분 56초 분량의 예고편은 여러 장면을 공유했습니다. 캐롤 덴버스, 카말라 칸, 마리아 램보의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줍니다. 또한 배우 박서준의 등장 장면을 처음으로 보여주며, 그를 축하하는 것처럼 보이는 개인 그룹의 리더 또는 통치자로서의 카리스마를 보여줍니다.
1분 37초 박서준의 등장에 시청자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는 진한 파란색 액센트가 있는 녹색 셔츠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긴 머리를 한 그의 외모는 얼핏 보면 다른 동양인 배우로 착각하게 만듭니다. 게다가 박서준은 자신이 출연한 일부 드라마에서 긴 머리로 등장하는 경우가 드물었기 때문입니다.
박서준은 얀 달라드나 왕자 역을 맡았으며 그는 캐롤 덴버스 역의 브리 라슨의 남편이기도 합니다. 얀 왕자 자신은 알라드나 행성의 리더입니다. 만화에서 얀 왕자는 멜로디나 노래를 사용하여 주민들과 소통하는 독특한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컬투쇼 출연
박서준배우가 마블의 홍보차 4년 만의 라디오 나들이에 나섭니다. 13일 오후 2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배우 박서준, 김종수, 허준석이 출연, DJ 김태균, 스페셜 DJ 황치열과 함께 특별초대석 코너를 진행합니다.
영화 '드림'을 통해 호흡을 맞춘 박서준, 김종수, 허준석은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촬영 비화를 공개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박서준의 4년 만의 라디오 출연에 청취자는 물론, DJ 김태균 또한 기대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요즘 서진이네 부장님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박서준 배우의 훈훈한 모습은 보면 절로 미소가 지어집니다.
두시탈출 컬투쇼는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청취할 수 있으며, SBS 고릴라 앱을 통해 보는 라디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서준 배우의 컬투쇼 많은 청취 바랍니다.
댓글